대노복지사업단, 새로운 교육시스템 도입으로 서비스 품질개선에 앞장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유어라이프는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보도자료

대노복지사업단, 새로운 교육시스템 도입으로 서비스 품질개선에 앞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91회

작성일 20-03-23 16:00

본문

대노복지사업단은 무분별한 영업사원 영입과 상조업계의 급급한 회원 늘리기만을 위한 경쟁에서 벗어나 고객에게 진정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완전판매 중심, 고객 서비스 중심의 영업 체질 개선에 나섰다.

대노복지사업단은 수년간 다양한 상품(아름다운 사람들, 생애주기통합서비스, 기업전용 상품 등)을 판매해 오며 오프라인 영업중심으로 고객을 유치해 왔으나 일부 비정상적 상품판매 관행과 불완전 판매를 근절 시키고자 전국 영업본부별 현장중심 교육체계를 구축하고, 새로운 상품 판매방법과 교육시스템을 도입했다.

대노복지사업단의 오영진 본부장은‘영업조직이 더욱 향상된 고품격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 맞춤설계, 정확한 상품정보 전달, 상품구성 및 서비스체계 혁신을 지속적으로 이루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대노복지사업단은 크루즈 여행 서비스에 있어 일본 불매운동에 동참, 2020년 일본 크루즈 여행의 기획은 물론 일본 관광에 대해서도 전면 중단했다고 한다.

이런 조치에 있어서 대노복지사업단은‘많은 국민들의 뜻에 공감하고 따르는 것이 기업이 해야할 일이라고 생각하며,고객의 마음까지 보호할 수 있는 회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