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질문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고객만족, 고객우선, 반갑습니다 유어라이프 고객님

자주하는 질문

고객님이 가장 많이 하는 질문을 유어라이프에서 모았습니다.

  • 납입내역은 확인 가능 하나요?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후 납입내역조회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감사 합니다.
  • 리조트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이용 가능 합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하면 상단에 [리조트] 확인 됩니다. 감사합니다.
  • 이용약관은 어떻게 확인 하나요?

    홈페이지 하단에 이용약관으로 확인 가능 합니다.가입상품을 모를 경우 고객센터 1588-3543으로 전화주세요.감사합니다.
  • 여행상품보증서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날짜, 장소를 정해서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제휴된 여행사업체에서 고객님께 전화 드려 세부 상담 해 드립니다.감사합니다.
  • 담당설계사가 그만뒀는데 혜택을 받을수 있나요?

    담당설계사와 상관없이 서비스는 언제라도 이용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 남은금액 한꺼번에 납입이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588-3543으로 전화 하셔서 정확한 상담 해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미납되면 신용불량자가 되나요?

    일반상품은 실효가 되면 미납금과 연체이자를 납부 후에 사용은 가능하지만 신용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결합상품은 가전제품과 같이 구매 하였기에 납부가 되지 않으면 신용에 문제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개객센터 1588-3543으로 문의 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미납 결제 카드로 납부 가능한가요?

    가입한 상품에 따라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1588-3543으로 전화주시면 확인 가능 합니다. 감사합니다.
  • 카드 또는 체크카드로 자동이체가 가능한가요?

    가입한 상품에 따라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1588-3543으로 전화주시면 확인 가능 합니다. 감사합니다.
  • Re: 카드 또는 체크카드로 자동이체가 가능한가요?

    https://www.nikestores.us.org/ Nike Store Online https://www.louboutinheelsshoes.us.com/ Louboutin Heels https://www.jordansretro13.us.com/ Jordan 13 Retro https://www.airjordan1mid.us.com/ Air Jordan 1 Mid https://www.nikeoutletstoreonline-shopping.us.com/ Nike Outlet Store Online Shopping https://www.charmsbracelet.uk.com/ Pandora UK https://www.nikeairzooms.us.com/ Nike Air Zoom Pulse https://www.nikefreernrun.us.com/ Nike Free Run https://www.nikecortezshox.us.com/ Nike Shox https:/…
  • Re: 카드 또는 체크카드로 자동이체가 가능한가요?

    https://www.nikeoutletstoreonlineshopping.us.com/ Nike Store https://www.pandorajewelrysbracelets.us.com/ Pandora Bracelets https://www.nikeoutletstore-onlineshopping.us.com/ Nike Outlet Store Online Shopping https://www.pandorajewelrywebsite.us.com/ Pandora Website https://www.pandoraoutlet-online.us.com/ Pandora Charms Outlet https://www.nike--shoes.ca/ Nike Shoes Women https://www.monclercoatsjacketsoutlet.us.com/ Moncler Jackets https://www.pandoracharmsstore.us.com/ Pandora Charms h…
  • 지로로 받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지로는 불가능 합니다. 다만 매월 가상계좌로 납부는 가능 합니다. 감사합니다.
  • 증서를 분실했는데 재 발급 가능 하나요?

    증서를 분실 했어도 서비스 이용은 누구나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증서 재발급을 요청 할 경우 실비(5,000원)이 발생 되며 고객센터 1588-3543으로 신청 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가입되어 있는데, 또 가입을 해도 되나요?

    추가 가입은 심사 후 결정되기 때문에 고객센터 1588-3543 으로 접수하면 됩니다. 가입여부 확인 후 담당자가 고객님께 전화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 1588-3543 으로 접수하면 담당자가 고객님께 전화 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