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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노복지사업단 ‘유어라이프’ 신상품 ‘유어라이프 486‘, ’유어라이프 기프트‘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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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223회

작성일 19-05-22 1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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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노복지사업단은 새로운 유어라이프 상품인 ‘유어라이프 486’과 ‘유어라이프 기프트’를 출시 했다고 밝혔다. 

대노복지사업단은 2016년부터 새로운 유어라이프를 선보이며 같은 해 자본금에 대한 충족을 미리 맞추고 고객에게 제공되는 장례서비스의 품격은 물론 크루즈 여행 서비스를 확대하며 전문 인솔자 양성 및 운영 노하우를 습득하여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집중했다고 밝혔다 

2016년 런칭한 대노복지사업단의 유어라이프는 고객의 가치 있는 서비스에 맞춘 행사와 관리를 진행해 왔으며, 보장서비스, 매직서비스 이외에도 카드 청구할인, 유지고객 여행상품보증서 혜택, 호텔 할인 혜택 등이 제공되며 특히 ‘재해특약 서비스는 대노복지사업단에 가입한 고객이 사고사로 인한 사망 사고 시 무료장례서비스를 통해 슬픔을 같이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9년 새롭게 선보인 ‘유어라이프 486’은 고객의 회비 납부 부담을 줄여주는 부가서비스인 ‘매직서비스’를 더해 제휴된 통신, 렌탈 서비스를 통한 청구할인과 행사 진행시 할인받을 수 있는 실질적인 할인 서비스와 만기 시에는 청구할인 등의 부가서비스 혜택 모두를 포함한 상품금액을 100% 환급해드리는 혜택을 통해 고객 부담을 줄였다

품격 있는 장례서비스, 아름다운 약속인 웨딩서비스, 그리고 이미 안정성과 만족도를 검증받은 크루즈 서비스까지 ‘유어라이프 486’을 통해 보장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새로운 결합상품인 ‘유어라이프 기프트’상품을 출시하여 장례서비스의 보장 뿐만 아니라 가전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만기 시 고객이 납부한 가전제품의 금액까지 100% 환급받는 상품으로 원하는 가전제품을 만기 시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탑재했다. 


대노복지사업단 기획조정실 오영진 본부장은 “상조업계의 비슷한 상품 속에서 경쟁은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기준에 두고 만들어져야 한다는 생각으로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고, 고객 맞춤의 설계를 위해 더욱 노력해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충족하는 상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제휴된 상품과 카드를 통해 고객의 청구할인은 상품 총액의 50%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상품 설명은 대노복지사업단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