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상조·여행 상품으로 고객가치 극대화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유어라이프는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보도자료

고품격 상조·여행 상품으로 고객가치 극대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30회

작성일 19-05-22 14:27

본문

[2019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 (주)대노복지사업단(유어라이프)


(주)대노복지사업단(대표 박남희)은 2008년 설립된 올해 11년차 회사다.

2016년 차별화된 형태의 상조서비스 ‘유어라이프(YOURLIFE)’ 브랜드를 론칭해 3년 차인 현재 8만 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대표 상품인 ‘YOURLIFE’와 ‘YOURLIFE 리빙’은 장례, 크루즈, 웨딩 중 택일해 전환 사용이 가능한 결합 상품이다.

기존 업계의 상품들이 장례 의전에 국한된 것과 달리 YOURLIFE는 시니어들의 로망으로 손꼽히는 ‘크루즈 여행’을 특화한 상품을 선보여 회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개정된 할부거래법에 따라 모든 상조업체는 오는 1월 24일까지 자본금 15억의 요건을 갖춰야한다.

이런 상황에서 대노복지사업단은 이미 2016년 1월 업계 최초로 자본금 15억 증자를 마쳐 고객들과의 신뢰도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이외에도 대노복지사업단은 설립 이래 노인복지증진과 아동학대 및 보이스피싱 예방 운동 등 각종 공익사업 및 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해왔다.

특히, 경남 김해시와 양해각서를 체결, 테마 실버관광 상품 개발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으며, 독거노인과 저소득층에게 ‘사랑의 연탄 나눔’을 진행하는 등 사회공헌에도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며 업계의 귀감이 되고 있다.

박남희 대표는 “고객과의 상생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지속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가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