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노복지사업단, '2018 사랑나눔 사회공헌대상' 수상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유어라이프는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보도자료

대노복지사업단, '2018 사랑나눔 사회공헌대상'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21회

작성일 19-05-22 14:22

본문

상조서비스 '유어라이프'를 운영하는 대노복지사업단은 11월 28일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에서 '2018 사랑나눔 사회공헌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조선일보 조선비즈가 주최하고 기획재정부 외 14개 부처가 후원하는 국회 기획재정위원장상이며 지역사회공헌 부문이기에 특별하다.

대노복지사업단은 그간 나눔, 상생경영을 통해 함께 공감하고 동반성장을 실천하는 기업문화를 조성해 왔으며,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모범적 경영모델을 제시하여 그 수상이 더욱 빛난다.

한편 대노복지사업단은 지난해 12월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2017 소비자의 선택에서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각 부문별, 업종별 브랜드 품질 및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인식조사에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대노복지사업단의 ‘유어라이프(YOURLIFE)’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시장 상황과 트렌드, 그리고 ‘특별한 인생을 위한다’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가 반영돼 탄생된 새로운 형태의 상조상품이다. 기존 상품들이 상조서비스에 국한된 것과 달리 크루즈·웨딩·상조·휴양·여행으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했으며, 특히 노인들을 위한 다양한 관광상품을 서비스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박남희 대노복지사업단 대표는 “앞으로도 대내외 내실경영을 다져, 기업의 사회공헌 패러다임을 전환할 수 있도록 불철주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