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YOURLIFE, 무쯔미혼마 골프클럽 런칭쇼 개최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유어라이프는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보도자료

대한노인회 YOURLIFE, 무쯔미혼마 골프클럽 런칭쇼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307회

작성일 19-05-03 16:26

본문

[엑스포츠뉴스 홍동희 기자] 최근 Life상품의 출시로 눈길을 끌고 있는 대한노인회 YOURLIFE는 골프클럽 런칭쇼 및 판매설명회를 지난 8일 당산TCC아트센터에서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영업조직 및 고객, 본사 임직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진행됐다.

일본 유명브랜드 혼마가에서 직접 설립, 운영하는 무쯔미혼마와 국내 최대 Life회사 중 하나인 대한노인회 복지사업단의 MOU체결로 한국과 일본에서 많은 화제를 불러왔던 런칭쇼인 만큼, 이른 아침부터 개최 장소인 TCC아트센터는 국내외 취재진들의 취재 열기로 뜨거웠다.

런칭쇼는무쯔미혼마코리아 박장우 대표의 무쯔미혼마 역사 및 제품소개, LPGA 이충희 프로의 골프채 설명 및 시타, 레이크힐리조트안성 심재형 총지배인의 부가서비스 안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어 재미와 유익한 정보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는 평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무쯔미혼마 골프채 증정 추첨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었으며,고반발 고급 골프채풀세트를행사당일현장구매 시 30%의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되었다.해당 할인행사는사전예약 판매가 함께 진행되었으며, 1차 사전예약 판매분이 2일만에 매진되기도 했다.

박남희 대한노인회 YOURLIFE 단장은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하고 고객에게 풍요로운 삶을 제공하고자 새로운 제품판매에 꾸준히 앞장서고 사업자들의 안정적인 소득향상에 노력하겠다”며“최근 Life 시장은 물론 크루즈시장까지사업 영역을 다각화 하고 있는 대한노인회 YOURLIFE의 또 다른 도전이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