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노복지사업단 [YOURLIFE] , 11월 28일 ‘2018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국회 기획조정위원회 상조회사부문 장관상 수상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유어라이프는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보도자료

㈜대노복지사업단 [YOURLIFE] , 11월 28일 ‘2018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국회 기획조정위원회 상조회사부문 장관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879회

작성일 19-05-22 14:24

본문

2018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은 기획재정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외교부,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국회 기획조정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수상으로 각 기업의 3년간 사회공헌 활동 사례를 평가해 우수기업을 선정한다.

대노복지사업단은 상조, 크루즈서비스인 유어라이프를 운영하면서 정부와 지방자치단체 등에서 제대로 복지혜택을 받지 못하는 사각지대의 노인들을 주로 지원해 왔다.

대노복지사업단은 고객과 소통하는 고품격 상조회사로써 진심을 담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장례행사 시스템 안정화, 크루즈 등 여행전반의 사전답사 체계를 구축, 안전하고 편안하게 부모님을 모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여러 지역사회, 단체 등과의 제휴를 통해 나눔과 상생 경영을 통해 동반성장을 실천하는 기업문화를 조성해 왔다.

대노복지사업단 박남희 대표는 리딩 상조회사로서의 책임을 다하기위해 “앞으로도 내실경영의 기반을 다지고 기업의 사회공헌문화에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