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노복지사업단 ‘YOURLIFE’, ‘2017 소비자의 선택’ 대상 수상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유어라이프는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보도자료

대노복지사업단 ‘YOURLIFE’, ‘2017 소비자의 선택’ 대상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242회

작성일 19-05-22 14:19

본문

중앙일보와 중앙sunday가 주관하는 ‘2017 소비자의 선택’ 브랜드 대상에서 대노복지사업단의 YOURLIFE가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급변하는 시장 상황과 트렌드, 그리고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탄생된 새로운 형태의 상조상품 ‘YOURLIFE(유어라이프)’는 크루즈·웨딩·상조·휴양·여행까지 특별한 인생을 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2017 소비자의 선택’은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도 소비자와의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탁월한 품질과 창조적이며 진정성 있는 브랜드를 제공하고, 소비자들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은 2017 최고의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상이기에 더욱 특별하다.


이번 수상을 받은 박남희(대표)는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보답하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YOURLIFE’는 당신의 인생을 위하여, 당신의 인생을 책임지겠다는 경영정신으로 상품의 단일화가 아닌 복합상품서비스로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겠다는 대표의 철학을 담고 있다.